몸이 있어 정신이 존재하는 것인데.
약체 총리 리창과 막강한 차이치 중 누가 진짜 이인자인지 분간도 어렵다.도저히 일 못해요파리가 수천 마리는 있어요젊은 女와 살며 정신 나갔다돌변한 아빠.
명목상 동급자인 정치국 상무위원이 총서기의 비서실장이 됐다.신경진 베이징 총국장 기업 채무를 잘 해결하라.그러기 위해선 당정 인사권을 다루는 중앙서기처를 장악한 차이치의 견제를 뚫어야 한다.
우궈광(吳國光) 스탠퍼드대 선임연구원은 차이나리더십모니터 가을호에서 지난 3월 양회 직후 국가 지도부는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새롭게 노력하기로 결정했다며 정권의 재정 능력을 강화하려는 시도라고 분석했다.차이치 인맥도 약진 중이다.
마오쩌둥의 경호 대장 출신으로 군대를 동원해 문혁 4인방을 체포했던 왕둥싱(王東興)이 중앙판공청 주임으로 상무위원에 오른 이후 첫 번째 파격이다.
7인의 상무위원회를 국안위와 심개위 정·부직을 맡은 서열 1~5위까지의 일진(Tier I)과 그렇지 못한 이진(Tier II)으로 구분했다.예나 지금이나 사람 사는 모습은 크게 달라진 게 없다는 뜻이리라.
덕(德)은 곧 ‘득(得:얻음)이다.군자는 늘 가슴에 이런 덕을 품고 산다.
소인은 가슴에 땅(부동산)을 품으며.군자는 작은 잘못에도 형벌을 받을 생각을 먼저 하는 반면.